상담문의전화

 



제목 [공지] 토파스 항공예약발권 CRS 교육 실시
등록일 2021-02-26 오후 4:54:25 조회수 1399

  anc16.png지상직학원 ANC는 21년 3월부터 항공 예약발권 교육 프로그램으로 ‘토파스 셀커넥트 CRS자격증’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파스 셀커넥트는 국내여행 시장에 대한 Topas만의 노하우와 선진 GDS사인 Amadeus의 기술이 결합된 차세대 예약발권 CRS(Computer Reservation System, 개별 항공예약 시스템) 시스템이다. 토파스 셀커넥트는 한진그룹 토파스 여행정보가 회선을 공급하고 있으며, 대한항공, 타이항공, 에어프랑스, 케세이퍼시픽항공 등 130개 주요 항공사가 사용하고 있다. Amadeus는 전 세계 약 40% 여행사가 사용하고 있는 GDS(글로벌 항공예약 시스템, Global Distribution Systems)시스템이다.







ANC지상직 학원 관계자는 ‘토파스는 대한항공과 관계사들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점유율을 가진 항공예약발권 시스템이다.’며, ‘차세대 예약발권 시스템을 교육을 위하여 토파스 회선 도입계약을 체결하였다.’고 강조했다.



ANC지상직학원은 항공사 지상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항공예약발권 자격증 교육’ 이외에 ‘항공사 체크인 카운터에서 사용하는 DCS 자격증 교육’, ‘항공사 취업을 위한 소양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원은 교육수료 후 항공사 특채, 채용대행, 취업알선 지원을 통해 취업률을 높이고 있다.



ANC지상직 학원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지난 하반기까지는 화물 서비스 분야의 채용이 대부분이었으나, 2021년 상반기 들어 코로나 백신 보급과 함께 여행 관련주들이 상승세에 있으며, 여객서비스 분야의 채용이 줄이어 진행되고 있다.’ 고 전했다.

또, ‘2021년도 항공사 지상직 취업을 계획하는 구직자라면 토파스 예약발권 CRS자격증 취득으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를 바랜다’고 맺었다.



항공사 지상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ANC지상직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탐색해 볼 수 있다.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1:1상담, 지상직 취업가능성 진단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ANC스튜어디스학원은 1989년에 개설된 국내 최초의 항공학원으로 항공서비스 전문인력육성과 여성의 사회진출에 앞장서온 기업이다. 교육원은 항공기 객실승무원, 항공사 지상직 취업을 위한 실무 및 자격증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 기관은 국외직업소개사업 등록기관(서울서부 유 제2016-1호)으로 항공사 채용대행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22개 항공사의 158회 채용을 주관한 바 있다.



교육원은 공항지상직 교육과정 이외에도 대한항공 승무원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취업을 준비하는 ‘국내항공사 준비과정’, ‘외국항공사 승무원 준비과정’ 3월 개강반을 모집 중에 있다.





이전글 [제주항공 자회사 (주)제이에이에스 제주공항지점 공항서비스직 채용] 2021-02-16 오전 10:27:55
다음글 [공지] 2021 항공사지상직 취업설명회 특강 2021-03-12 오후 3:4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