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전화

 



제목 ANC 승무원학원 ”항공사취업 새로운 루트 연다”
등록일 2017-05-10 오후 1:54:59 조회수 12501

 



“28년 전통의 ANC승무원학원은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승무원 채용 대행을 하기 시작하여 5월 현재 1차 면접을 진행하고 있는 중동항공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항공사 채용 대행을 이끌어낸 승무원 채용대행사"라고 ANC 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소개했다.
 
ANC 승무원학원에서 이처럼 20여년 가량 지속적으로 항공사 승무원 채용을 유치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항공사에서 요구하는 자질을 갖춘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고, 승무원 채용대행사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공정하게 면접을 진행하여 항공업계에서 쌓은 신뢰도가 높기 때문" 이라고 ANC 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강조했다.   
 
IMF 당시 국내항공사의 승무원 채용이 급격히 줄어들었을 때 중동에 있는 항공사를 직접 방문해 한국인 승무원들의 우수성을 알려 에미레이트항공, 카타르항공 등에 많은 인원의 승무원을 해외취업 시키는 등 항공사 취업의 새로운 루트를 열었다고 ANC 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최근에는 일본 피치항공사, 스쿳항공, 녹스쿳항공, 타이거항공, 현재 채용 진행 중인 중동항공사에 이르기까지 한국인 승무원을 채용하지 않던 외국항공사의 한국인 승무원 1기 채용을 이끌어낸 성과가 있다는 것이 이 관계자의 말이다. 

 
ANC 승무원학원에서 20여년간 항공사 해외취업을 위해 이루어낸 성과는 ANC 스튜어디스학원의 대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ANC 승무원학원에서는 현재 중동항공사 승무원 채용의 1차 면접을 진행하고 있으며, 5월 20일, 21일에는 ANC 승무원학원에서 중동항공사 현지 면접관의 면접이 최종 전형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항공사는 승무원 근무시 숙소 제공은 물론이고 높은 급여조건으로 알려져 있고, 지난 1기 채용 인원 보다 더 많은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라고 하여 지난 채용보다도 더 높은 관심 속에서 1차 면접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 ANC 승무원학원 측의 설명이다.
 
국내항공사의 경우 2017년 들어서 이미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이스타, 제주항공, 티웨이, 진에어, 에어서울 등의 승무원 채용이 진행되었으나 승무원 지망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대한항공의 채용이 아직 진행되지 않았고, 이미 채용이 마무리된 항공사 중에서도 중반기에 다시 한번 채용이 진행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합격을 위한 전략을 세우고 꾸준한 면접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관계자는 조언했다.
 
ANC 승무원학원 대표홈페이지를 통해서 강남승무원학원, 홍대승무원학원, 인천승무원학원 각각의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으며, 한국인 승무원을 채용하는 항공사에 대한 정보와 면접준비, 면접 자료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ANC 스튜어디스학원 교대점 · 홍대점 · 부평점 · 부산점에 방문하면 중반기 승무원 채용 전망과 합격 전략, 내가 갈 수 있는 항공사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채용 진행 중인 중동항공사, 싱가포르항공, KLM 네덜란드항공 등의 면접정보 및 준비방법, 승무원학원 수강료 등에 관한 상세한 개별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이전글 ”인천공항, 일본공항 지상직승무원 대규모 채용 전망” 2017-04-12 오후 3:16:48
다음글 포항항공사 '에어포항' 1호기 공개…연내 취항 2017-08-16 오후 4:13:05